티스토리 뷰

맛집

'주네가네' 넷째날

불어온다 2019. 12. 16. 19:29

넷째날

페북에서 치즈이불을 덮는 핫도그를 보았는데 여긴 꼭 가야겠다 싶어서 온 곳이에요 ㅋㅋㅋ

월정스캔들에서 쭉 걸어오는데 차타고 가시던 여자분 2분이 저희가 더워보였는지 데려다 주신다고 하셨어요

저도 나중에 뚜벅이 여행객들을 보면 이렇게 하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른 테이블은 레, 미, 파 ㅋㅋㅋ

꽃이 잔뜩!

제주바다위에 구름구름

수제요거트 블루베리 스무디

양쪽은 치즈이불 핫도그

가운데는 제주돼지는 칠리다 핫도그

진짜 맛있어요!!!!!

저 위에 뿌려진 마늘후레이크가 짱 ㅋㅋㅋ

가게 밖

가게 밖에서 화장실쪽으로 가면 나오는 온실이에요

핫도그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출처 : 인스타그램 l smilenmile

월정리 부근에 위치한 주네가네 카페! 인스타 보고 많이 찾아가는 예쁜 카페 중 하나! 카페 앞에 있는 포토존은 이 곳을 찾아갈 이유로 충분!

상호

주네가네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1482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