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고초려 후의 깊은 맛

점심때 갔더니 웨이팅 13명이라 포기했다가

저녁 오픈 시간인 5시에 딱 맞춰 갔더니 웨이팅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해물짬뽕 3단계 제일 매운 맛을 남친몬이 시켰는데 뺏어먹어보니

매운걸 잘 못 먹는 내가 먹을 수 있을 정도이니 서빙하는 이모 말처럼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은듯

나는 해물볶음밥을 시켰는데 여기에도 해물이 그득그득해서 넘나 행복한 것

다음엔 여러명이서 가서 해물특짬뽕에 도전해야짓

짬뽕에 가리비, 굴이 있다니..

볶음밥에는 전복도 넣어쥼증말 아리가또구요

옆에 나오는 국물도 일반 중국집 계란국 맛에 조개탕의 시원한 맛이 섞인 맛있는 맛!

서호시장 맛집 심가네 해물짬뽕 존맛탱...☆

심가네 바다담은 해물짬뽕

없던 입맛도 생겼다.

얼큰한게 땡겼다.

국물까지 원샷하고 싶었다.

뚜둔-

이게 해물짬뽕

7900원

비주얼 일단 후덜덜하구요~

해물 엄청 많이 들어가있다.

국물도 얼큰하니 진짜 맛있다.

비진도 선유봉까지 올라가느라 고생 좀 하고

얼큰한 국물 마시니까 완전 속 시원하게 들어간다

좋다 ㅠㅠㅠㅠ

메뉴선택 완전 좋았다.

혼자서도 잘먹어요.

요 근래 먹은 해물짬뽕 중에서

통영에서 먹은 짬뽕이 제일로 맛있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탕수육이 먹고싶었는데....

혼자였다는 점?

혼자 먹으러 온 여행자 좀 보이던데..

저랑 탕수육 나눠먹지않을래요?

ㅠㅠㅠ

탕슉...

통영 여행 중에 서호시장 계획에 있다면 감히 통영 서호시장 맛집 이라고 심가네 바다담은 해물짬뽕 추천한다

면도 엄~~~~청 양 많고, 쫄깃쫄깃 맛있고 해물도 7900원 값보다 더 들어가있다.

국물도 얼큰하니 밥 말아먹고 싶었다.

시원하게 국물까지 들고 마셨다 헤헤

상호

심가네 해물짬뽕

지역

한국 통영시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영시 새터길 74-4

가격

해물짬뽕 - 7,900원 탕수육 - 12,9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