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뉴판

무려 2000원짜리 메뉴가 있다니!

버거와 샌드위치의 가격은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크기가 살짝 작은 감이 있지만, 가격도 그만큼 저렴하니까!

불고기 포켓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패티가 굉장히 두껍고,

고추 장아찌(?) 덕분에 느끼하지도 않아서 최고 b

그리고 샌드위치가 끝이 살짝 눌려져 있는 모양이라

먹는 동안 소스가 줄줄 흐르지도 않고 깔끔했어요.

동네에서 귀여움을 독차지한 어린아이같은 외관!

Good : 제인버거는 인테리어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아주머니께서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샌드위치가 대박 맛있어요..

Bad : 제인버거는 내부가 좀 작은 편이에요.

뭔가 동네 분위기에 맞지 않게 (ㅋㅋ)

혼자 귀여운 '제인버거'의 외관이에요.

민트민트한 외관의 모습과는 다르게 내부는 따듯한 느낌이 나요

벽에는 직접 그린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상호

제인버거 (Jane Burger)

지역

한국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1동 376-27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sezoo.tistory.com/entry/고양-가성비-점심-맛집-옛고을돈통갈비쌈밥전문점-육류고기요리

 

고양 가성비 점심 맛집 / 옛고을돈통갈비쌈밥전문점 육류,고기요리

옛고을돈통갈비쌈밥전문점 육류,고기요리 옛고을쌈밥 곤트란쉐리에 아마다스253 독도쭈꾸미 하이몬드 20180717 인생쌈밥 연탄불고기 원흥 옛고을 쌈밥집 나의 인생쌈밥집 내기 오고싶다 노래를 불러서 언냐랑 드뎌..

sezoo.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