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 보며 싱싱한 회 한입

대왕암공원과 가까운 일산해수욕장.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일산활어회센터’에선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1층 회직판장에서 횟감을 고르고, 2층 초장집에 가서 먹는 방식이다.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매운탕은 꼭 주문할 것.

상호

일산활어회센터

지역

한국 울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20-1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xa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데이지-가격대-저렴하고-맛있었어요-조식-괜찮았어요-ㅎㅎ-먹을만한-게-많아요-명동인근에서-가장-합리

 

서울 맛집, '데이지' 가격대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조식 괜찮았어요 ㅎㅎ 먹을만한 게 많아요~ 명동인근에서 가장 합리

가격대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가족과 식사하기 좋은 것 같아요. 데이즈 호텔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 이정도 가격에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에 많이 놀랐어요. 음식도 괜찮습니다. 조식 괜찮았어요 ㅎ..

xahoo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