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삼척항회센터'

불어온다 2020. 1. 8. 10:22

펜션 주변에 있는 삼척항에 회 사러 갔어요

횟집이 한줄로 쭉 늘어서 있었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저희도 둘러보다가 가게마다 가격이 거의 비슷하길래

그냥 중간쯤에 있는 대왕수산 이라는 곳에서 회를 뜨기로 했어요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는데 생선이 팔딱팔딱 뛰면서 신선해 보이더라구요~!

따로 매운탕 거리도 챙겨주셨어요

여기 회센터에서 특이한 거는 채소랑 초장 같은 양념은 다른 가게에서 따로 팔아요ㅎ

그래서 거기에서 상추랑 양념을 샀어요

펜션으로 돌아와서 아까 보여드린 베란다 식탁 위에 올려두고

먹기 시작했답니당~!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매운탕!

하이라이트에 냄비 올리고 거기다가 갖은 양념이랑 채소 넣고

푹 끓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2명이 먹기에는 많은 양이었는데

어찌나 배가 고팠는지 거의 다 먹었네요ㅎㅎ

생선별로 맛이나 식감이 조금씩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ㅎ

상호

삼척항회센터

지역

한국 삼척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삼척시 정하동 41-179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foodripkorea.xyz/entry/유가네닭갈비-서현점-닭갈비-경기-성남시-맛집-옥빙설-서현점-부드러운-치즈케익

 

유가네닭갈비 서현점 / 닭갈비 / 경기 성남시 맛집 / 옥빙설 서현점 부드러운 치즈케익

유가네닭갈비 서현점 닭갈비 옥빙설 서현점 부드러운 치즈케익 블로그 리뷰 65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4.0 옥빙설 서현점 부드러운 치즈케익 / 유가네는 1981년 창업이래로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대한민..

foodripkorea.xyz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