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시민 작가 단골 커피숍

춘천에 몇번오면서도 이런곳에 웬 이디오피아 라고 쌩뚱맞아하다가 알쓸신잡보고선 춘천오면 꼭 들르려 마음먹은곳. 이디오피아라는 나라에 대한 고마움도 그렇지만 유시민 작가가 춘천에 오면 꼭 들를정도로 커피가 맛있다고 하여 궁금하기도 해서 부랴부랴 왔는데 1층은 영업시간 종료.. 다행히 2층에선 10시까지 가능하다하여 헛걸음 안할수 있었네요 우선 가격대는 좀 하는 편입니다 일반 커피숍들에 비하면 맛의 차이는 글쎄요 그건 각자 입맛의 차이일테니 뭐라 평가할순 없겠네요 그래도 춘천에 와서 이곳에 안가보셨다면 꼭한번 들러보시고 그 옆에 전쟁기념관도 가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커피마시고 강가 산책로 가볍게 거닐다 소화좀 시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침부터 시간낭비를 최소화하려고 바삐 움직였더니 나름대로 알찬 당일치기 여행이 된거 같네요 춘천엔 다른 가볼만한 곳도 많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아쉬운 발걸음의 여운을 남기고 올라왔습니다

유원지 산책 후 카페로 향했습니다~

알쓸신잡에도 나온, 한국 최초의 로스터리 카페라고 합니다.

카페 내부에 사진찍을 곳들이 꽤 많아요.

다만 커피 가격대가 많이 높습니다 ㅠㅠ 그래도 커피 맛은 괜찮았네요.

1시간 정도 시간 보내기 참 좋았습니다.

창가 보며 흘러가는 물도 구경하고.. ㅎㅎ

상호

이디오피아집 벳 (Ethiopia Bet)

지역

한국 춘천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이디오피아길 7

가격

이디오피아 아메리카노 5000원
핸드드립 커피 8000원~

찾아가는길

공지천 에티오피아한국전참전기념관 옆

영업시간

10:00~00:00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감자탕-맛집-흥부네감자탕장기점---경기-김포시-맛집-뼈해장국과-감자탕이-맛있는-흥부네감자탕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