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건도리횟집' 깔끔한 건도리 횟집

불어온다 2020. 1. 3. 22:44

깔끔한 건도리 횟집

2층까지 있고, 바닷가를 보며 먹을 수 았어서 좋았다.

깔끔한 외관에 비싸겠구나 싶은 생각은 있었지만, 다른 음식점들보단 맛있을 것 같아 들어갔다.

내부도 외관만큼 깔끔했고, 플레이팅도 깔끔했다.

광어나 우럭을 먹으려다 건도리스페셜(2-3인) 시켰다. 물론 메뉴판엔 2-3인이라고 기재되어 있었지만, 체감으로는 4인이 먹어도 충분하겠다 싶었다. 서브 메뉴들이 충실하게 계속 나왔다.

미역국, 두부튀김, 생선구이, 콘치즈, 타코와사비, 전복하나, 소라, 멍게, 간장조개(?), 미역줄기, 샐러드 등 기본 + 칠리새우, 새우/단호박/고구마 튀김, 크림파스타 까지!!!!

근데 두부튀김 말고는 생선구이 포함 튀김류는 그닥 맛있진 않았다. soso한 맛.

생선은, 돔, 도다리, 광어가 나왔는데 광어가 다른데보단 맛있었다. 다른 생선들도 쫄깃쫄깃 맛있었다.

가족단위도 많이 보이고, 커플도 많이 보였다.

상호

건도리횟집

지역

한국 강릉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304-3

가격

광어/우럭 소 8만원, 대 10만원대, 건도리스페셜 중 12만원

찾아가는길

주차는 해변가 주차장이용

영업시간

https://blogfood.xyz/entry/놀부부대찌개-송파구청점-찌개전골-서울-송파구-맛집

 

놀부부대찌개 송파구청점 / 찌개,전골 / 서울 송파구 맛집

놀부부대찌개 송파구청점 찌개,전골 블로그 리뷰 24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4.2 놀부부대찌개 송파구청점 / 찌개,전골 대표메뉴 놀부부대찌개 7,500원 흥부부대찌개 7,500원 옛맛부대찌개 7,000원 김치부대찌개 7..

blogfood.xyz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