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월지향' 첫끼니

불어온다 2020. 1. 2. 22:34

첫끼니

사실 월지향은 도착하자마자 가려고 했던 곳이엇는데 점심에 재료소진으로 일찍 마감을 해서 퇴짜를 맞고 저녁에 다시 간 곳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한번 퇴짜를 맞아서 저녘에 갈 때는 전화를 해보고 예약이 되냐고 물어 봤지만 절때 안된다고 해서 무조건 빨리 가야겠다고 생각해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가서 대기번호 3번이라는 무난한 번호표를 받고 기쁜 마음으로 기다렸다 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경주에서 첫끼라 완전 기대를 하고 가고 택시기사님한테도 맛있냐고 물어보몈ㅋㅋㅋㅋㅋㅋㅋ 설레임을 안고 도착해서 제육볶음이 들어간 정식2인분과 경주 쌀막걸리를 한병 시켜서 먹었습니다! 식당도 전체적으로 완전 깔끔하고 음식 맛도 좋았습니다! 메인메뉴인 제육볶음과 된장찌게 쌈밥과 반찬들이 전체적으로 좀 매콤한 편이었는데 아주 저의 취향저격이었습니닼ㅋㅋ가격도 한정식치고 엄청 비싸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말이고 축제기간이라 그런지 실제 마감시간보다 훨씬 일찍 마감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ㅠㅠ 막걸리를 약간 톡톡 튀는 탄산이 느껴지며 탄산 음료수 같은 맛이었습니다! 밥 먹으면서 한잔씩 먹기에 딱 좋은 정도였습니다!

상호

월지향

지역

한국 경주시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 63-1

가격

동궁정식 A. 매콤한 돈낙볶음 정식 15,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AM - 10:00PM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맘스터치-내용물이-진짜-엄청-많습니다-맘스터치-치킨-최고-푸짐한-치킨햄버거-맘스터치-지하철역이랑-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