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선면 맛있는 흑돼지집 복돼지 ^^

김치찌게

혼자 다니면 저는 끼니를 충분히 미뤘다가 먹는 스타일이에요ㅠㅋㅋ 하루 한끼면 충분하다고 생각ㅋㅋㅋ 대신 한끼 먹을 때 엄청 폭식하는 것 처러 먹죠..ㅋㅋㅋ 보름왓 근처에 가성비 좋은 식당이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돼지 주물럭 뭐가 많았는데 저는 김치찌게를 간택했습니다. 흑돼지 삼격살 한 줄을 그냥 통으로 넣어서 두부 김치 넣고 푹 끓이는데 아 갑자기 엄청 배고프네요...ㅎㅎㅋㅋ 그리고 저 초록 전..ㅠㅠ 저게 짭짤하고 쫀득한게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오징어도!! 아무튼 한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모든 음식을 1인분씩도 팔아서 너무 좋았던 곳이었네요.. 보통 김치찌게 주물럭 같은건 2인 이상 이렇게 써져 있는데 1인분 찬양합니닼ㅋㅋㅋ

상호

성읍복돼지식당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481-7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9:00~19:30

https://baedalwa.tistory.com/entry/마포구청-맛집-쭈꾸미일당백

 

'마포구청 맛집', 쭈꾸미일당백

'마포구청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마포구 맛집 쭈꾸미일당백 블로그 리뷰 88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0 마포구청 맛집 스트레스 날리는 쭈꾸미 그냥 동네 쭈꾸미집. 쭈꾸미일당백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

baedalwa.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