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물 리조또가 맛있던 집

에피타이저로 마카롱 흡입후 점심먹으러 출발~!

점심으로는 헤일리 예술 마을에 있는 잇탈리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먹기로 했답니다:)

매운 갈비 크림파스타와 빠네 크림파스타, 쌈&쌈 피자(우삼겹 피자), 먹물 리조또를 시켰어요

사람이 5명이니깐

인원이 많을 땐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좋네요ㅋㅋ

식전빵 먹으면서 기다리니 음식이 뚜둥

매운 갈비 크림 파스타

매운 단계를 선택할 수 있고 저희는 1단계로 먹었어요

(1단계도 좀 매콤한 편이였어요!)

빠네 크림 파스타

고소한 크림과 베이컨향이 어우러지고 빵이 식빵으로 되어있어서 부드럽게 먹기 좋았네요

먹물 리조또

면을 두개나 시켜서 밥도 시켜봤눈데(한국 사람은 밥이죠)

오 고소하고 먹물맛이 진하지 않아 먹기가 편했어요

(크림소스가 섞여서 부드럽고 위의 치즈에서는 약간의 고르곤졸라 맛도 나요!)

전 이 요리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쌈&쌈 피자(우삼겹 피자)

피자에 우삼겹이 올라가있고깻잎과후추가 같이 나와요

고길로 인해 피자다 짭쪼롬 하고 후추와 깻잎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맛있게 먹은 메뉴2

상호

헤이리잇탈리

지역

한국 파주시

주소

한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48-9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guguya.tistory.com/entry/애슐리-성신여대점-가격-애슐리-성신여대점-서울-성북구-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 성신여대점 가격 / 애슐리 성신여대점 / 서울 성북구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 성신여대점 패밀리레스토랑 쭈야입니당 지난 주말에는 친구랑 애슐리 성신여대점을 다녀왔어요

guguya.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