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보여서

군산 가기 전부터 가고 싶어서 저장 해놨는데

알고보니 전주가 본점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냠냠냠냠

여자 두명이 가면

떡갈비 2장 + 막국수 하나 시키면 될듯

떡갈비쌈도 막국수도 먹고 싶어서 시켰다가

배 터질뻔ㅋ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한옥 떡갈비

평일 점심 줄은 서지 않았고 편하고 맛있게 먹음

전화국 옆 공영주차장 무료 주차함

식사하고 이성당 가면 딱임

가격은 9천원 떡갈비세트 1개, 9천원 막국수세트 1개

군산 맛집 - '한옥 떡갈비'

이 곳은, 이성당 사거리에서 대각선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어요~

군산여행 가기 전에 맛집 조사다하가,

이 곳이 맛있다고 하여 사전에 체크해 뒀던 음식점이에요.

저희는 한옥 막국수 세트와 떡갈비 정식 1장을 주문했어요~

가게에서 직접 불판에 구운 떡갈비를 내놓기 때문에 정말 맛있었어요~

막국수도 양이 많아 조금 남겼던 것 같아요 ㅠ

떡갈비를 진공포장해서도 팔더라고요~

그래서 저랑 제 친구는 각각 4장씩에 보냉팩 포장으로 구매했어요~

군산 맛집이니, 군산 가시면 들러보세요~

상호

한옥떡갈비

지역

한국 군산시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중앙로 172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21: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