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옥천국밥'

불어온다 2019. 12. 29. 19:41

돼지국밥!

맛있었다. 조금 밍밍해서 새우젓을 넣으니 딱이었다!.!

역시 국밥은 실패하진 않는거같다!

밥을 먹었으니 후식은 상콤한거 먹어야지

️ 길가다 아이스크림 보고 더위에 금방 녹는걸 어찌 잘 먹었다! 요거트맛 최고ㅜㅜ 상코미..

상호

옥천국밥

지역

한국 부산광역시

주소

한국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 15-2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메이드바이오즈-치즈쌈이-독특했어요-메이드바이오즈-sns-유명맛집중-살아남은곳

 

서울 맛집, '메이드바이오즈' 치즈쌈이 독특했어요 메이드바이오즈 sns 유명맛집중 살아남은곳

치즈쌈이 독특했어요 홍대 맛집 검색해서 가게된 곳인데 주말 낮 시간대에 가서인지 30분 기다렸어요.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고기나 오징어에 쌈싸서 먹는게 독특했어요. 맛도 있었고 같이 먹은 로제랑 먹으니 더..

lattechococo.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