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점심도시락은 시즌박스에서!

친구들이랑 원래 가고싶었던 가게가 있었는데 거리상 너무 멀었고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파서 버틸 수가 없었고 ㅋㅋㅋ

그래서 블오그 총출동해서 위미리동백군락지에서 가깝고 좋은곳을 찾았어요! 그곳이 바로 시즌박스

️<돈까스세트> 이게 진짜 저희의 1등메뉴.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3명의 추천을 모두 받은 메뉴입니다!

️ 흑돼지덮밥

️ 오삼불고기덮밥

여기도 저희가 모르도 온곳인데 괜히 기분이 좋아졌던게 너무 실내나 실외나 인테리어에 신경을 아주 많이 쓰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한적한 느낌이 또 들어가지구 제주도 느낌 아주 받으며 점심을 해결했어요 ㅎㅎ

상호

시즌박스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154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21:00
쉬는시간: 15:00~17: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