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뉴판

다스티

제가 즐겨가는 파스타집이에요~! 분위기도 아늑하니 좋고 맛도 괜찮아요!

다만 점심시간을 너무 맞춰 간다면 조금 힘들수도 있겠죠~??

> 볼로네이즈 미트소스 토마토 파스타(라지)

> 카르보나라+브래드 보울

> 카르보나라

숙대입구역 근처 파스타 가게

칵테일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와 차돌박이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 그리고 베이컨 스테이크를 시켰는데 파스타는 맛있게 잘먹었다! 크림 파스타의 고소함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마늘의 조합이 좋았다.

베이컨 스테이크는 두꺼운 베이컨을 소스에 찍어 먹게 나오는데 상큼하니 맛있었다. 그렇지만 시키는건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그냥 두꺼운 베이컨에 기름이 잔뜩.... 두꺼운 베이컨을 맛보고 싶다면 한번 드셔보시길...ㅎㅎ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가게내에 흘러나오는 음악이 마치 외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커플끼리 가보면 좋을듯하다.

상호

다스티 (D'Asti)

지역

한국 서울특별시

주소

한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80길 11-25

가격

파스타: 8,000원 (라지 사이즈: 12,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kohooni.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청담소-논현점

 

서울 강남구 맛집 '청담소 논현점'

청담소 논현점 곱창,막창,양 이 곳은 곱창과 장어를 주 메뉴로 독특한 맛은 기본, 건강까지 챙겨주고 있는 것. 특히 한국 관광공사가 주체한 100대 음식점 가운데 유일하게 양 곱창 집으로 선정되어 그 명성을 인..

kohoon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