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 어떻게 다 먹지...?

ⓒ instagram | hyejini_90

레일바이크 타느라 힘들었으니까, 이제 맛있는 거 먹으러 가야지. 정동진에서 전복해물수제비로 유명한 큰기와집이야. 양도 많고 맛있다고 함!!! 하슬라아트월드 가는 길에 딱 있으니까 일석이조♡

정동진 해물수제비 맛집 '큰기와집'

약 한시간 정도를 걸어 드디어 큰기와집에 도착했습니다!

아직 12시도 안된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전복해물수제비와 칼칼이매운순수(순두부)를 주문했어요~

큼지막한 해물이 이렇게 많이 들어 있을줄이야 ㅎㅎㅎ

심지어 저는 칼국수에 들어간 전복은 처음 봤다며 ㅎㅎㅎ

둘다 맛있었어요~

힘들게 찾아온 보람이 있는 음식점이었어요 ^^

정동진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상호

큰기와집

지역

한국 강릉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449

가격

전복해물수제비 10,000원 
칼칼이해물수제비 8,000원 
조개해물수제비 7,000원
해물파전 10,000원 등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7:00 ~ 20: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